본문 바로가기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애니추천 8]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 '사에카노' (스포 X)

by 아이우타 2017. 9. 24.
안녕하세요.
너의거짓말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애니메이션은 바로 '사에카노(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입니다.
맨 처음 제목을 보시면 어떤생각이 드시나요?ㅋㅋㅋ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저도 처음엔 야한 애니메이션이라고 오해했을 정도인데요 ;;

과연 이 엄청 에로해보이는 제목은 무엇을 뜻하는 것이었을지~?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저는 이 애니메이션도 러브라이브를 추천해줬던 친구에게 추천받아 보게되었는데요 ㅋㅋㅋ

러브라이브도 그랬듯이
겉보기와는 달리 엄청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뭐든지 겉모습만보고 판단해선 안되나봐요. 사람도 마찬가지겠죠?)

장르는 일상물!

일상물도 일상물이지만, 주제가 좀 독특합니다.
고등학생들이 모여서 같이 게임을 만드는 애니메이션인데요.
(벌써부터 색다르지않으세요?ㅋㅋㅋ)

남자 오타쿠가 주인공인데, 마치 저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애니보고, 학교가고, 책읽고, 자고 ........ 물론 지금은 아니지만요 ㅋㅋㅋ)

그리고 그림체가 예쁩니다♡♡


그래서 따라그려보려했으나 어렵더라고요 ㅡㅡ

(2권삽화모작한건데 3번째로 그렸던거라 좀 미숙한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ㅠㅠ)

이처럼 그림체도 예쁘고, 공감도 잘되는 사에카노!

그런데 제목이 아직도 이해가 잘 안되시죠...

여자들이 많이나와서 제목이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인걸까요?


도대체 누가 육성한다는 걸까요?

남자주인공이?.....

!?...

잠시 생각해보시기를 바라며, 질문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앞에서 게임을 만든다고 말씀드렸는데,
과연 어떤게임일까요?
(1,2화를 보고 너무웃겼었어요 ㅋㅋㅋㅋㅋ)


이게 제가 드리는 힌트의 전부입니다.(스포당하시면 보기싫으실테니)


궁금증이 어느정도 생기셨나요?


그럼 이제 사에카노를 보시면 됩니다!



전 2기가 방영중일때 봐서, 4주에 걸쳐 봤던 애니메이션이었지만,
지금은 2기까지 나온 상태이니 마음 편하게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끝까지 읽어주신분들께 감사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PS. 0화는 서비스화이므로 1기를 다 보신후에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사진출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nimeart.allanimewallpaperh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