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애니추천 6] '사카모토입니다만?' (스포 X, 병맛애니 ㅋㅋㅋㅋ)

by 아이우타 2017. 9. 22.
안녕하세요.
너의거짓말 입니다.


오늘은 아무생각없이 편하게 보실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사카모토입니다만?' 이라는 애니메이션인데요.

사카모토



이 애니메이션은 스토리가 딱히 이어지는 것도 아니라
끊어 보기도 편했고 또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애니메이션이라 ㅋㅋㅋㅋ

기분이 안좋고, 아무것도 하기 싫다 하실때 보시면 좋습니다.
(근데 약간 병맛이에요 ㅋㅋㅋㅋ 보다가 헛웃음이나오기도합니다.)



그럼 이제 사카모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처음 등장할때부터 멋있게 등장하는 사카모토♡

사카모토는 거의 흠잡을 부분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친구입니다.
공부부터 시작해서 운동까지 못하는게 없을정도인데요. . .
(심지어 잘생겼습니다. ㅇㅅㅇ 과연 현실에는 이런 남자가 있을지?...)

이렇기 때문에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었던 사카모토입니다만?

모든 능력이 다 뛰어나다고 해서 좋은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ㅠㅠ

이런 사카모토를 질투한 몇몇 학생들이 사카모토를 괴롭히려 하는데요. . .


그러나,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사카모토~

그런 친구들의 악한마음까지도 선하게 만들어버립니다.ㅋㅋㅋ


이처럼 존재자체만으로도 주변에 엄청난 영향을 주는 사카모토입니다만?....



사카모토입니다만?...



사카모토입니다만?


(제목처럼) 사카모토입니다만?



제가 말씀드릴껀 더이상 없을것 같네요.
(사카모토가 너무 완벽하기에...)

오늘밤 사카모토를 한번 만나보시는건 어떨까요?



PS.오늘을 글이 짧았네요, 그래도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