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추천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리세 팁 (최단시간!30~60분 소요)

by 아이우타 2017. 9. 20.
안녕하세요.
너의거짓말 입니다.


오늘은 제가 약 30번의 리세를 하며(부계키워보겠다고 시작했지만 건진건없다는.....)
얻은 팁, 및 빨리하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단차 리세 (5~10분소요)
일단 처음하시는 튜토리얼은 끝내셨으리라 보고?

추가파일을 다운로드 (저장면 야하다...)


처음에나오는 늑대 ㅂㅂ


그리고 나서 무료뽑기 1회를 하시고, 2-1지역을 클리어하시면!

이상태이실겁니다.

여기서 50개를 모아 1회뽑기 2회를 해서 좋은게뜰때까지 반복하는게
단차 리세인데요.
(한국서버는 사전등록보상으로 유저들한테25개씩줘서 2번가능)

46개인 상태에서 2-2를 하시는게 아니라 2-1을 한번 더 클리어해주세요.
(2-2깨면 2-3도깨야되는데 둘다 끝나고 튜토리얼이있는지라 ㅡㅡ)
※1-1돌아도 되네요 1-1은 2초컷가능


그리고 미션을 들어가시면
(알림이 안뜨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딱 50개가 됩니다~~~


이제 25개로 원하시는걸 두번 뽑으시면 되요!
(근데 전 30번을 반복했는데도 4성은 에길한번밖에 못본..... 여러분들은 좋은걸 뽑으시기를ㅠㅠ)



2. 연차리세(30~60분소요, 단 단차리세를 안했을때)
저도 처음에 250개모으는데 1시간 반이 넘게걸렸었는데요(그것도 새벽5시에ㅡㅡ)


일단 스토리를 깨긴 깨야합니다.


3장 끝까지 진행해주세요!

그럼 이런 문구가 뜨실거에요.


그 문구를 따라 엑스트라 퀘스트에 가셔서

이걸 클릭해주세요!
(멀티가 잠겨있어서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퀘스트를 처음에 눌러줘야 열려요)
※그냥 로비로나가도 열리더군요...



그럼 이제 멀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멀티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파티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뜨는데 자기가 살아남을 수 있거나?(버스받으면되요 ㅋㅋㅋ)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를 골라서 참가해주세요!


이제 시작하면~

그렇게 클리어하면!

원래주던 보상이 뜨고! (다음이중요)

!!!
첫만남 보너스로 한사람당 메모리 다이아를 5개씩 줍니다.

그래서 한번도 안깼던걸 멀티로 클리어하면 15개,
한번 클리어했던걸 깨면 10개나 줘요.

앞에서 124개가 모였으니 126개만 모으면 되겠죠?
넉넉히 판당 1~2분잡고 10판정도만 해도 충분!

그리고 사람들 기다리면서 이렇게 대화도할 수 있어요 ㅋㅋㅋ

이처럼 시간도 1/3이나 단축해주고, 또 다른사람들과 소통도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리세도 즐겁게 가능합니다.♡
(잘뜨면 더 좋겠지만....)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건 서비스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